아직 긴긴 겨울이 예상되며 구정까지 추운 날씨로 우리나라 계절과 비슷한 추운 나라보다는 특색있게 이색적으로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추천하고 싶어 따뜻한곳의 해외여행으로 1월 해외여행지 추천해봅니다.





필리핀 보라카이

지난4월 환경정화로 인해 폐쇄되었던 보라카이가 작년 2018년 10월 26일부터 부분적으로 외국인에도 재개장한다는 소식이 들렸고, 이제 다시 방문을 할 수 있지만 만약 다시 또 환경에 문제가 생길정도로 심각해지는 상황이오면 다시 폐쇄될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지금은 재개장하여 갈 수 있는 필리핀의 보라카이를 추천합니다. 재방문율이 많고, 폐쇄됐을 당시에도 해외여행지 추천장소로 검색률이 많았던 보라카이는 1월은 우기가 끝나면서 건기 중반으로 파도가 잔잔하고 비가 많이 오지 않는 시기입니다.

1월은 보라카이 여행의 최적기라고도 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필리핀 보라카이를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태국 방콕
방콕은 1월 평균 최고기온이 32도로 더운 여름 날씨이며 건기이기 때문에 화창한 날씨에 여행하기 좋은 시기가 바로 1월인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 중 하나가 방콕이 아닐까 싶은 1월 해외여행지 추천 태국 방콕입니다.

물가가 저렴하면서, 이국적인 볼거리도 많은 여행지로 아이들과 가족여행으로 떠나기에도 좋은 곳이고, 특히 배낭여행지의 천국이라 불리는 유명한 카오산 로드가 있는곳입니다.



홍콩

한국의 봄, 가을 날씨로 정말 좋은 날씨의 홍콩은  강수량도 적고, 쇼핑 및 먹거리를 즐기고, 화려한 도시와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3시간 30분 거리의 홍콩은 가족여행으로도 연인들의 여행으로도 좋아서 1월 해외여행지 추천하는곳입니다.

홍콩 여행의 메카 디즈니랜드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줄 수 있고, 홍콩의 센트럴 지역은 멋진 야경을 만날 수 있는곳으로 유명 여행사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자유여행객들의 인기 여행지 중 1위가 홍콩이었다는 통계가 나왔다고 합니다.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낭은 빼놓을 수 없는 한국인들의 인기 여행지로 요즘 홈쇼핑에서도 정말 많이 보는데 그만큼 인기 명소로 자리잡은곳으로 우리나라 동해안 같은 느낌의 해변이 환상적인 곳으로 밤바다가 정말 이국적으로 멋진곳입니다. 

물가가 저렴해서 좋아하는 곳이기도하며 휴양도 즐기고, 관광도 즐길 수 있다는것이 매력 포인트이며 사계절 언제든지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급리조트도 좋습니다.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후에, 호이안 등을 돌아보거나 아이들을 위해 바나힐 국립 공원에 다녀오셔도 좋고 다양한 코스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단위 여행도 좋고, 친구들끼리 여행을 떠나기에도 적합한 베트남 다낭은 맛있는 음식들도 많아서 한국사람들 대부분 연령대가 만족하는 곳이라 1월 해외여행지 추천하는 곳입니다. 




호주 시드니

마지막으로 호주 시드니는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계절을 가진 곳으로 현재 평균 최고기온 25도로 여름 날씨를 만날 수 있는데 따뜻한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좋고, 워킹홀리데이로 한국사람들도 많으며 오페라하우스 등 관광명소도 가득한 곳으로 1월 해외여행지 추천하는곳입니다.

이 외에도 4시간 비행거리의 미국 휴양지 괌 또한 유명하고, 1월에 방문하면 더위가 적당하면서 교통이 편리한 대만, 비가 적어 여행하기 좋은 태국, 라오스까지 다양한 곳들이 많지만 5곳만 추려보았답니다. 

추운 날씨가 뼈가 시릴정도로 싫고 지겹다면 1월 해외여행지 추천하는곳 참고하셔서 편안하고 즐거운 휴양 힐링여행 되시기 바라며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