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가고 싶다면 이제는 여름 휴가때가 아니라도 명절 연휴를 이용해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이번에 돌아오는 설연휴 2019년 구정은 월화수 그리고 주말 포함 5일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약간의 꿀 연휴를 보낼수 있습니다.







비행시간이 먼거리로 멀리 떠나기에는 그리 긴 연휴는 아니지만 비행시간이 가까운 거리의 여행지라면 충분히 여행을 즐기고 오기에 즐거운 여행이 될수있지않을까 생각해보며 2019 설연휴 해외여행 관광지,휴양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일본은 우리나라와 시차도 차이가 많이 나지않으며 바로 옆에 있다고 할 수 있는 일본은 겨울에 눈이 많이 내리는 삿포로, 지금은 일본으로 휴양을가서 온천을 즐기기 좋은곳으로 인기가 많고, 도쿄에서는 쇼핑을 즐기기 좋은 관광지로 가까우면서 비행시간도 짧아서 부담없이 몇일 푹쉬고 오기 좋은곳입니다.

참고로 올해부터 일본 출입국 할때 1000엔 즉 만원 정도를 세금으로 내야하며 이는 해외 여행자도 예외는 없다고 합니다. 
  



대만

대만은 약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의 비행거리로 연휴 기간을 이용하여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 중 하나인 대만은 밤도깨비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데 먼저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는 애니메이션의 배경으로 된 지우펀, 101빌딩 등 다양한 관광명소를 보유하고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타이둥에서는 울창한 산림과 푸른 바다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이국적인 기차역 풍경을 볼 수 있고, 대만 옛 건축물이 가장 잘 보존된 루강과 장화, 대만 최고의 절경인 타이루거 협곡을 만날 수 있는 화렌 등으로 매력적인 소도시들도 있는 곳이 대만입니다.



다낭

연휴 기간 동안 관광 및 휴양을 적절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다낭으로 떠나는거 어떠세요. 다낭은 직항으로 약 4~5시간 사이의 비행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예요. 

자연환경과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휴양을 즐길 수 있어 한국인들이 몇해전부터 많이 가고있는 여행지입니다.



다낭 대성당과 바나힐의 골든 브릿지, 라벤더 가든, 신화의 정원 등 예쁜 인생 사진과 쌀국수를 시작으로 반쎄오, 완탄, 사이공 맥주, 커피 등 저렴한 먹거리가 많아 먹방 여행 또한 가능합니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쇼핑, 마사지, 해안가에 위치한 고급리조트를 즐길 수 있어 한국인이라면 해외여행지 중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나기 좋은 장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1년 내내 따스한 날씨에 아름다운 자연을 보유하고 있어 휴양여행을 떠나기 좋은 괌은 약 4시간의 비행거리로 도착할 수 있는데 자연과 어우러진 관광명소들이 해안가를 따라서 위치하고 있어 주로 렌터카를 이용해 드라이브 여행을 즐기기 좋으며 자유여행을 떠나것을 추천합니다.

드라이브 여행 시 북부 코스는 '투몬 베이 - 사랑의 절벽 - 리티디안 비치'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비교적 짧은 코스로 남부 코스는 '스페인 광장 - 세티만 전망대 - 이나리안 자연 수영장'으로 해안도로를 따라 이어져있어 드라이브 장소의 대표적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섬 전체가 면세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어 무엇보다 쇼핑의 메카라 할수 있는데 원하는 브랜드와 쇼핑센터 위치 등을 미리 알아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것이 좋겠으며 2019 설연휴 해외여행 장소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