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하면 가장 먼저 체크해야할 것이 여행지의 가볼만한곳들을 체크해야하는데 그중 오늘은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해외명소로 손꼽히는 말레이시아 여행으로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핑크모스크


핑크모스크는 모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건축물로 외관만 보더라도 핑크의 여성스러움 사랑스러움이 묻어나있어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건축물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외관은 러블리한 핑크로 했으면 내부는 더욱더 아름다운 핫핑크색으로 뒤덮혀 있어 핑크 덕후라면 홀딱 반할장소로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가실 예정이라면 여자친구와 또는 친구들과 가실거라면 한번쯤 들려보시는거 어떨까요.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제셀톤포인트

코타키나발루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바로 아름다운 해변의 모습으로 제셀톤포인트는 바다를 즐기는 많은 해양레저들이 많으면서 선셋의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하며 즐길거리 또한 많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선데이마켓

선데이마켓은 그 지역의 문화를 알게해주는 그 지역의 시장으로 해외여행을 즐겨 다니시는 분들은 그 지역의 시장은 꼭 한번 들리게 되는데 한번쯤 들려서  지역의 문화를 느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반딧불투어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계획하면서 검색해보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반딧불투어는 반딧불이 아름다운 명소로 이동하여 반딧불을 구경하는 것인데 자칫 지루하다고 생각 들수고 있지만 지루하지도 않게 원숭이들이 여행객들을 반겨 재밌게해줍니다.

반딧불투어에서 반딧불을 사진으로 남기는것은 힘드니 눈에 마음에 가득 담으시기 바라며 세상에서 선셋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는 반딧불투어의 종착점으로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중에 가장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지 않을까 싶네요.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워터프론트

워터프론트는 낮에는 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아름다운 바 이며 선셋의 풍경이 펼쳐질때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으로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중 한끼 식사는 워터프론트에서 떨어지는 석양을 보며 식사를 한다면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툰구 압둘라만 해양공원

툰구 압둘라만 해양공원은 제셀톤포인트와 이곳의 차이점은 조금 더 프라이빗함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연스러우면서 바다 해변을 좋아한다면 툰구 압둘라만 해양공원도 한번 꼭 들려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알아보았으며 계획을 잘 세우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